현재 위치

  1. 장바구니

ABOUT US







디자인포휴머니티는 인간공학, 식물학, 문학, 디자인 전공자들이 우리의 삶을 좀 더 가치있게 만드는 의미있는 것들을 찾아 하나씩 실천해보고자 모인 디자인 그룹입니다.


디자인포휴머니티가 펼치는 제 1장. 일상의 삶 속으로 꽃을 초대해 보세요~



FLASENT는 우리 일상에 꽃이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가길 바랍니다.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 꽃이란 비싸고 특별한 날에만 사는 사치품이라는 인식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조용히 불고 있는 일상의 꽃, 데일리 플라워 움직임은 꽃이 더이상 나와 상관없는 특수품이 아니라, 기쁠 때, 속상할 때, 누군가의 위로가 필요할 때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가장 멋진 아이템이라는 것을 말해 줍니다.


FLASENT는 FLOWERS와 PRESENT의 합성어로 나에게 또는 누군가에게 선물이 되는 꽃을 의미하며, 다른 의미로 꽃을 받는 사람의 즐거움 (pleasant)을 가리키기도 합니다.


플라젠트는 꽃을 드리는 분의 마음, 꽃을 받는 마음에 주목합니다. 꽃과 함께 건네는 그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도록, 그래서 받는 분의 마음까지 따스해지도록 온 정성을 다해 꽃을 만들어 전해 드리겠습니다.


꽃과 함께 건네는 다양한 일상의 언어들을 만나보세요. 마음을 나눌 때 필요한 소박한 아이템들도 엄선해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꽃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그 진심은 저희가 진심을 다해 소중하게 전해 드리겠습니다.




                - 마음 배달꾼, 플라젠트 일동 드림 -



위치